고객센터
Q9 FAQ
번호 | 제목 | 날짜 | 작성자 | 조회 |
---|---|---|---|---|
17 | 상태 표시등이 꺼져요 | 2024.09.30 | 관리자 | 366 |
16 | 청소 후 바닥이 더러워졌어요 | 2024.09.30 | 관리자 | 333 |
15 | 걸레에서 냄새가 나요 | 2024.09.30 | 관리자 | 248 |
14 | 벽이나 가구에 부딪혀요 | 2024.09.30 | 관리자 | 156 |
13 | 현관이나 화장실에서 떨어져요 | 2024.09.30 | 관리자 | 93 |
12 | 작동 시간이 짧아졌어요 | 2024.09.30 | 관리자 | 346 |
11 | 청소 중 로봇이 동작을 멈췄어요 | 2024.09.30 | 관리자 | 314 |
10 | 로봇이 스테이션을 찾지 못해요 | 2024.09.30 | 관리자 | 119 |
9 | 스테이션에서 걸레가 세척되지 않아요 | 2024.09.30 | 관리자 | 59 |
8 | 청소 중 이상 동작을 해요 | 2024.09.30 | 관리자 | 197 |
7 | 소음이 커졌어요 | 2024.09.30 | 관리자 | 130 |
6 | 로봇과의 네트워크가 끊겼어요 | 2024.09.30 | 관리자 | 137 |
5 | 네트워크오류 | 2025.01.13 | 관리자 | 8 |
4 | 청소 능력이 떨어지거나 먼지를 빨아들이지 못해요 | 2024.09.30 | 관리자 | 95 |
3 | 제품이 작동을 하지 않아요 | 2024.09.30 | 관리자 | 523 |
- 1
- 2